Column
2012-12-05 / hit : 1478
59회 PGA Merchandise Show의 재조명을 통한 2012년회고

세계적인 골프산업의 2012년 그로벌 축제

59회 PGA MERCHANDISE SHOW:

Nicklaus, Golf2.0 Plan, 1,000-Plus Companies

Allen Wronowski가 이끄는 PGA of America는 Jack Nicklaus와 조인하여 인더스트리 리더들과 함께한 제59회 PGA Merchandise Show가 Jan.25 데모데이를 별도로 Jan.26~28까지 3일동안 플로리다 올랜도에 위치한 오렌카운티 컨벤션센터에서 세계적인 골프산업의 그로벌 축제로 성대히 열렸다.

4만명 이상의 인더스트리 리더들이 참가하고 75개국으로부터 참가한 몇천만명의 PGA 프로페셔널과 리테일러들, 1,000여개가 넘은 최고를 자랑하는 회사와 브랜드들, 2012 PGA Merchandise Show 골프사이드에서 비즈니스를 신장시키며 신제품들을 설명하고 런칭시키는 백여명이 넘는 인더스트리의 교육인사들, 유명인사로 캐스트된 올스타들이 참여하여 쇼를 더욱 빛내고 성대함으로 이끌었다.

제59회 쇼에 참여한 75개국으로부터 골프샾 바이어들과 수천명의 PGA프로페셔널을 전시회에 참여한 천여개의 회사들이 환영하는 오프닝 스테이지에서는 컨츄리 뮤직의 스타 Julie Roberts의 "The Star Spangled Banner"노래가 흥분과 감미로움의 감동적인 쇼오픈 뮤지컬 연주에 이어 Allen Wronowski회장은 잭 니클라우스, 야구의 전설적인 영웅 Ken Griffey Jr.를 소개, 두명의 지역 Boy & Girls Club 멤버들이 SNAG Golf장비로 세레모니샷을 날리므로 쇼는 시작되었다. 이후시간에는 2012 U.S. Ryder Cup 주장인 데이비스러브3세, 데이비드리드베터, 미첼브리드, 그레그노먼, 부치하먼, Natalie Gulbis, Lexi Thompson, Johnny Damon 그리고 윈 맥머리등의 유명인사가 각개 부츠에 찬조 출연 쇼를 한층 빛냈다.

금번 쇼는 사업, 교육, 마켓팅, 머챈다이징, 네트워킹 포럼과 대규모의 제품 프레센테이션들, 특별이벤트, 세미나와 컨퍼런스 포럼스테이지에서 준비되어진 많은 포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졌다.

PGA회장으로 2번쨰 PGA Merchandise Show를 진행하고 있는 Wronowski는 "전시자들의 열정과 흥미로운 많은 신제품, 놀라울 정도로 향상된 쇼는 골프관련 산업이 회복된것 같은 상당히 낙관적인 전망"으로 평가했으며 "지난 수년간 선수로 전문사업가로 잭은 골프산업의 중심에 위치하였으며 골프관련 사업의 발전과 우리의 성장을 함께 나누었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골프게임에 신규골퍼확장, 중도하차한 골퍼들을 회복, 현재의 그로벌 골퍼들을 참여를 신장시키고 성장 발전을 주도하기 위한 잭 니클라우스의 전략적인 골프2.0 Plan은 단연 금번 쇼의 주제로서 재미있는 골프, 주니어 패밀리, 여성을 포함한 시니어골프 개발을 위한 "Player Development Game Plan"이 핵심으로 2020년 4000만 골퍼만들기와 선수개발프로그램으로 골프산업을 발전시키겠다는 야심적인 전략이다.

"골프는 모든 것을 나에게 안겨주었다." 오직 골프를 사랑하고 게임에 관한 관심만 가지고 있다는 전설적인 골프챔피언 그리고 코스설계자인 잭니클라우스는 골프인더스트리의 그의 확실한 게임의 전망에 대한 신념은 번영을 위한 순서에 변화라는 혁신이 필요하며 Golf2.0 이야말로 올바른 이정표의 주요스텝으로 새로운 게임에 대한 연료충전이요 솔류션이라고 확신하고 있는것이다.

잭은 각개의 시설에서 이러한 Golf2.0전략을 실행을 지원하는 많은 사람들을 PGA회장, PGA CEO Joe Steranka, 구룹오너들과 격려하고 뒷받침할 것을 약속하였다.

전략적 프로그램으로 골프포럼스테이지에서 NBC스포츠 지미로버츠의 사회로 골프2.0을 키노트를 어나운스했던 잭니클라우스는 PGA 프로페셔널로서 골프패션등 사업가로서 실제로 골프산업계의 산 증인으로서 뛰어난 역량을 가지고 있는 경영자로서 전통주의자였으나 골프산업이 갈림길에 서있음에 동감하고 골프관련 종사자들의 연간 수익창출을 증진하고 골프게임의 발전을 위해 변화하고 혁신해야 한다는데 견해를 같이했다. 이러한 솔류션으로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제공하는 전략적인 골프플랜2.0은 PGA가 솔선할 것과 모든 인더스트리가 수용하고 실행할 것과 키드골프와 가족들골프를 집중시키고 확장하기위한 "GOlf PArks", 주변세계와 관련된 게임을 만드는 올림픽게임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올해처럼 골프2.0프로그램을 통하여 주니어, 패밀리, 시니어 골프마켓을 진작시키려는 그러한 시도는 그 어느 때도 없었다.

그러므로 올해로 7주년을 맞는 Play Golf America는 설립이래로 USGA와 함께 선수들의 발전에 가장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협회가되었다. PGA멤버들의 많은 폭넓은 기회에 대한 이해와 많은 골프에 준비가 된 학생들의 관심을 위한 보다 낳은 그들의 위치에 대해 보다 나은 프로그램을 제시되고 있으며 컨퍼런스 또한 11년 Top 100명의 유명선수들로부터 시작되며 이러한 프로그램의 훌륭한 결과로 얻은 PGA Professional들로 2011년 "Get Golf Ready"결과로 발표되어졌다.

PGA포럼스테이지에서 골프횟수를 늘릴것인가에 대한 "Promoting Tee It Forward"라는 주제발표가 Adams Golf 창시자인 Barney Adams와 Baldassari에의해 발료되었으며 이 또한 Golf 2.0 프로그램메뉴중의 한가지로 발표되었다.

이러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또한 Will Reilly(PGA Junior Golf Development)로 부터 새로운 PGA 주니어리그프로그램이 소개 되었으며 작년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The PGA는 아이들이 더욱 많은 골프게임을 할 수 있는 제안과 주문이 주어졌다. 이러한 골프게임을 할 수 있는 The PGA Jounior 리그프로그램만도 올해 16개마켓에서 출발될 예정이다.

Cannizzo는 작년 한해를 이끈 한사람으로 특별하고 재미있고 어떻게 발전 혹은 개발을 가속화할 것인가의 계획을 가지고 있는 이러한 프로그램은 Kids Playing Golf의 키드골퍼의 확장을 위해 계획되어졌으며 The PGA of America는 국제학생운동프로그램을 주관하고 있는 LEJ Sport그룹과 함께 주관 실행하고 있다. 어떻게 PGA Sport Academy와 함께 주니어 골프프로그램을 유지하고 발전시킬 수 있을까? 끊임없이 연구하고 컨퍼런스를 통하여 지속적인 발전을 유도하는 프로그램이 바로 골프2.0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이러한 Golf 2.0dml Player Development 프로그램은 왜 중요한가?

그것은 골퍼들의 확장과 성장, 라운드횟수의 증가, 다음세대의 소득등 골프종사자들의 흥미는 어디에 있느냐는 것이다.

PLAYER DEVELOPMNEMNT(골퍼개발) = YOUR FUTURE(골프종사자들의 미래)

잡의 안정성을 보장하고 보다나은 보상을 가져갈 수 있으며 아주 강건한 골프인더스트리를 만드는 것이 바로 GOLF 2.0 핵심이며 Allen Wronowski PGA회장의 요구이다.

"지금이야말로 정말 GOLF 2.0을 실행해하 하는 시기로서 우리의 골프시설에 더욱 확장된 고객인 골퍼를 가져갈 수 있는 우리의 기술을 확장하고 채택할 시기이다."


Copyright (c) 1999 pgtca.co.kr. All rights reserved. Disclaimer. Privacy Policy.
For information about advertisement on this site contact
info@pgtca.co.kr (82)02-971-0192
미국프로골프PGTCA한국협회
301 Grandvil Jusanga bld, 18 Wolgyedong, Nowongu Seoul Korea
156-2 Unsuli, Sudongmyeon, Namyangjuci, Kyeongkido, Korea



MENU

LINK